이 훌륭한 조언을 사용하여 허리 통증을 없애십시오.

2020. 7. 20. 21:07카테고리 없음


이 훌륭한 조언을 사용하여 허리 통증을 없애십시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아프고 아픈 요통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안도감을 찾을 방법을 모르고 있다.


다행히 통증을 완화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이 기사는 그것들을 너와 공유한다.




심각한 허리 질환의 치료를 위해 당일 예약을 받을 수 없을 수도 있고, 예약을 기다리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앉거나 눕기 어렵다.


디스크가 파열된 사람들은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이 가장 편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등과 다리로 흘러내리는 힘줄과 근육에 가해지는 스트레인의 양을 최소화할 수 있다.




당신의 요통을 무시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으며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몸이 보내는 메시지를 무시하는 실수를 저지른다.


네 고통이 저절로 사라질 거라고 기대하지 마.


하지만 급성 통증 발작 중에 너무 많이 움직이면 더 악화될 수 있다.


통증이 누그러질 때까지 진정하도록 노력해라.




매일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해라.


영양가 있는 식단은 여러 가지 면에서 사람의 몸에 중요하며, 그 중 하나가 되는 요통을 완화시킨다.


몸이 더 날씬해지면 등에 무리가 없어지고, 체액에서 발견되는 영양소도 요통의 발생을 막을 수 있다.




허리가 아프면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상자를 들어 올리는 것을 피해야 한다.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모르면 무거운 것이 되어 허리에 상처를 입힐 수 있다.


상자 안의 내용을 결정할 때 상자 밖의 그림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서두르려고 하기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는 물건을 집어 들려고 하는 사람이 많다.


이것은 급박한 사람들에게 되풀이되는 문제가 될 수 있다.


물리적으로 멀리 있는 물체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이 조만간 어떤 종류의 요통을 겪는 것 같다.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은 한 사건이 그 고통의 근원이 되었다고 믿는다.


그러나 실제로는 허리 통증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경험이나 사건들 중 하나일 뿐이다.




상식에 어긋나는 것 같지만 허리 부상과 통증이 있는 사람은 운동을 자주 해야 한다.


요통 환자들은 운동이 실제로 도움이 될 때 허리 통증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등에 근육이 뭉치면 요통의 원인이 되거나 심지어 원인이 되기도 한다.


운동은 등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커피 한 잔이 요통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인 것 같다.


카페인은 뻣뻣함을 유발하는 아데노신을 차단하는 데 도움을 주고 진통제의 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아데노신은 허리 뻣뻣함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커피 음료를 마시면 허리 근육을 펴는 데 도움이 돼 통증이 덜할 수 있다.




당신이 자는 위치를 알아라.


가장 편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등을 대고 잠을 자도록 하고 난방을 아래에 두도록 하라.


이것은 잠자는 동안 요통을 막아줄 수 있다.


복부에서 잠을 자지 않도록 조심해라.




요통을 완화하기 위한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효과적인 방법은 카페인을 멀리하는 것이다.


카페인은 경련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요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


커피와 차를 멀리하거나 적어도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그것을 줄이십시오.




이 글을 읽었으니 이제 허리 통증을 어떻게 해소할 것인지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한다.


여기에 포함된 시도 및 테스트 방법을 활용하고 허리의 통증을 줄이기 시작하십시오.


너의 허리 통증은 금방 가라앉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