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이 결코 간단하지 않다: 다음 제안을 따르십시오.

2020. 7. 20. 21:08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이 결코 간단하지 않다: 다음 제안을 따르십시오.




당신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의 온라인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지 자문해 본 적이 있는가? 그 과정에서 자신의 우위를 찾아 그것을 따를 수 있는 방법으로 만들 수 있는가? 현재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사업으로의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해 기사를 사용하고 있으며, 당신도 그럴 수 있다.




독자들이 기사에 댓글을 달 수 있다면, 당신은 링크 속성 "no follow"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사용자가 스팸을 코멘트(관련되지 않은 사이트 링크)로 남길 때, "미행"의 속성은 웹 크롤러가 알게 하고 링크를 따르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스팸으로 가득 찬 사이트에 연결되지 않아 웹 사이트의 평판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




블로그는 인터넷에서 사업을 유치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자유롭고, 쉽고, 청중들과 소통할 수 있게 해준다.


아무런 경험도 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블로그를 만들어 지상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어떤 훌륭한 기사 마케팅 전략과 함께, 마케터도 결국 같은 기사를 인터넷에 올릴 것이다.


만약 이 글들이 이 사람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작업 링크를 포함하고 있다면, 이것은 좋은 일이다.


효과가 있는 링크는 검색 엔진 인덱싱을 활성화하고 새로운 독자를 끌어들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연결이 끊기거나 끊기면 이러한 이점이 완전히 사라진다.




기사 마케팅과 함께, 당신의 모든 작품을 디렉토리에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주요 기사가 검색 엔진의 인덱스에 나타나고, 다른 기사들은 당신에게 백엔드 트래픽을 줄 것이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




성공한 기사 마케터들은 기사를 쓸 때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해 왔다.


웹 트래픽과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려면 학계와 기업계의 건조한 스타일로 글을 쓸 수 없다.


좋은 기사 마케팅은 독자들이 정보에 귀속되었다고 느끼도록 만드는 것이다.




아무리 구미가 당기는 일이라도 흥미를 끌지 못하는 프로젝트는 절대 맡지 마라.


아무리 뛰어난 작가라도 특정 주제에 대해 글을 쓰면서 지루함이나 무관심을 감추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독자들은 당신이 쓴 주제에 지루할 때 말할 수 있다.


흥미가 없는 주제와 관련된 기사는 열정으로 쓰여진 기사처럼 평가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기사에 관련 내용을 넣기를 원한다.


사람들은 무언가를 배우고 싶어서 당신의 기사를 본다.


세부사항으로 문서를 흠뻑 적셔라.


이렇게 함으로써 독자들이 지식을 얻었으므로 당신은 독자들에게 성취감을 줄 것이다.




좋은 글을 쓰면 경쟁에서 앞서는 것이다.


정보나 도표, 그래픽을 제공하는 기사는 요즘 시대에 매우 인기가 있다.


흥미롭거나 독특한 여론 조사도 교통량을 발생시킬 수 있다.




기사 영감 찾으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의 틈새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있는지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틈새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발표될 때 당신에게 최신 정보를 줄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에 대한 뉴스 피드를 얻을 수 있다.


매일 뉴스를 자료로 활용하는 것은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포인트를 유지하며, 청중들의 눈에 흥미로워지는 좋은 방법이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을 그 과정에서 빠르게 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은 당신이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도록 하는데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 조언을 사용하여 성공 수준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컨텐츠를 만들기 시작하십시오.